네티즌들이 자발적으로 기업의 이미지나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은 바이러스(VIRUS)처럼 확산된다는 의미에서 유래되었으며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입에서 입으로 홍보되는 수단이기도 하다. 즉 자발적으로 다른 소비자에게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도록
유도하는 것으로 주로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방법이다. 예전에는 인터넷 댓글이 주를 이루었지만 요즘에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나 블로깅 등
보다 적극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키워드 검색광고(keyword advertising)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어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가 나오는 화면에 관련업체의 광고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 기법을 말한다.
예를 들어 네티즌이 '이사'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면 화면에 '포장이사', '이삿짐센터' 등 이사와 관련된 광고가 나오는데, 특정 제품이나 관심을
가진 사람에게만 광고가 노출된다는 점에서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 하는 기존의 배너(banner)광고와는 다르다.
애드천국(AD-천국)
부산을 중심으로 온라인 광고를 대행하는 업체로 복잡하고 고비용의 광고를 지양하고 광고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있는 광고를
대행해 주는 회사로써 직접 광고주 사업장을 방문하여 광고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자세를 기본 마인드로 하고 있음.
광고문의:051]637-0245
대상 업체:모든 업종
전화상담 후 방문..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 떠보니? (0) | 2014.02.11 |
---|---|
부산 인테리어 추천 부산 인테리어 업체 부산 인테리어 잘하는 곳 부산 도배장판 (0) | 2013.06.26 |
부산 광고회사 애드천국(AD-천국) (0) | 2013.06.22 |